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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지게차덧발 전동지게차 덧발에 대해 알아보자.

중장비/중장비 정보

by 중장비 2020. 11. 12.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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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일본에서 전동지게차를 많이 수입이 급증하면서

공장에 호이스트와 전동지게차는 한 대씩 가지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일반 지게차는 디젤(경유)를 사용해서 동작이 되지만

전동지게차는 공장의 전기를 충전하여 사용합니다.

 

지게차(구글 사진)

 

지게차의 용도는 사람이 들기 힘든 물건들을 운반을 해주는 편리한 장비입니다.

지게차의 구조는 이렇습니다.

 

지게차 구조 (구글 사진)

오늘 알아볼 내용은 그림에 표시된 포크에 끼워서 길이를 조정하는

지게차 덧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지게차 덧발

전동지게차 덧발은 일반적으로

 

3ton

2.5 ton

2 ton

1.5 ton

1 ton

 

ton 수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각각 포크의 길이와 두께 폭이 다르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내용들은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전동지게차 덧발은 디젤 지게차 덧발과는 이러한 차이점들이 있습니다.

 

1. 디젤 지게차 덧발에 비해 가볍습니다.

( 철판의 두께가 얇다는 것을 뜻합니다)

 

2. 철판의 소재가 다르다.

( 디젤지게차는 대부분 45C, 하독스 철판을 사용하나 전동지게차용은 SS400 사용)

 

3. 비용이 저렴하다.

( 1번, 2번의 이유로 비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전동지게차 덧발은 중량물들을 운반하는 디젤의 지게차의 비해

전동 지게차는 회사에서 간간히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 

저렴한 전동지게차용 덧발이 제작된 걸로 보인다. 

 

덧발의 길이들은

 

1500mm , 1600mm , 1700mm , 1800mm

1 Ton ~ 3 Ton 

 

지게차 덧발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치수들이다.

대부분 항시 재고들로 가지고 있어 구매 시 1일~3일 이면 도착한다.

회사에 지게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지게차 덧발을 사용하여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건을 움반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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